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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인수위원회 > 국민정책제안


취지와 진행방안
제16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산하 국민참여센터에서는 국민 제안 센터를 개설하여 국민 여러분의 정책제안과 인사추천을 받습니다.

여러분의 제안과 추천은 인수위원회 담당분과로 보내져 새로운 정부의 정책수립과 인사에 반영되어집니다. 그리고 그 진행과정을 정기적으로 보고 드리게 됩니다.

인사추천의 경우 이번에는 국방부장관을 제외한 18명의 장관에 한해 그 추천을 받으며 인사 일정상의 문제로 1월 25일 접수를 마감합니다.

모든 제안과 추천은 일반국민과 공무원으로 나누어서 받으며 실명확인 과정을 거치고 제안자의 정보는 철저하게 그 비밀이 보장됩니다.

또한 인터넷뿐 아니라 우편, 팩스, 직접방문을 통해서도 접수하며 전화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우편, 팩스, 방문 접수도 가능합니다
전화
02-2100-6780(안내 대표전화) 팩스 02-2100-6480~6
주소 서울 종로구 도렴동 95-1 정부 중앙청사 별관 1층 국민제안센터
약도

접수기간
정책 제안
1월 10일(금)~ 2월 10일(월)까지
인사 추천 1월 10일(금)~ 1월 25일(토)까지
  월요일~금요일 오전9시~ 오후 5시 토요일 오전9시~오후 1시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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