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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제목 외곽순환도로는 반드시 현노선으로 완공되야...
글쓴이 이관민 날짜 2003-01-12 오후 11:09:00
IP Address 219.240.238.202 조회 /추천 1759/255


외곽순환도로는 반드시 현노선으로 완공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노선변경은 환경파괴가 더 심하고,
군사시설 이설 문제등 더 많은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사페산 터널공사는 세계 유수한 터널 보다
환경문제를 우선시 하는 공사를 해야합니다.
주변 사찰에 영향력을 최소화하는 설계를 해야합니다.
송추-의정부간 4차선 도로는 이미 포화상태입니다.
외곽순환도로가 송추 인터체인지까지 공사가 끝나고 통행이 되면
송추-의정부간 도로는 완전 불통 직전까지 갈것입니다.
이 도로는 현재 고장차나 잠깐 세워놔도 송추 검문소까지 차가 밀립니다.
그래서 외곽도로로 끝나지 말고 외곽순환도로로 만들어야합니다.
순환되지 않는 도로는 죽은 도로입니다.
반드시 스님들의 수행에 절대 지장이 없도록 설계를 우선시 하고,
공사를 확실하게 진행해야합니다.
그래서 세계적으로 제일 환경 친화적인 터널이 되야합니다.
이미 호원동과 송추쪽은 모든 산림이 훼손되었기 때문에
공사 진행은 불가피 합니다. 공사를 안하면은 더 환경 훼손이 됩니다.
그 상태에서 다시 노선을 선정한다는것은 말도안됍니다.
북한산 국립공원 중에서 제일 적합한 쪽이 현 노선이라 생각됩니다.
북한산 국립공원 터널 공사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왜 내부순환도로
북한산 터널과 그 옆에있는 북악터널을 공사할때는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되 묻고싶습니다. 아마 북한산쪽에 더 중심적인 터널은
현재 정릉쪽에 있는 두개의 터널일 것입니다.
지금 현재로서는 터널공사를 설계도대로 공사를 정확히,
하는것을 감시감독 하는것이 우리 모두의 할일이라고 생각됩니다.
부디 후손대대로 최고의 공사를 했다는 자부심을 느끼도록 해야하겠습니다.
더이상의 공사지연은 국민모두의 손해입니다.
현재 노선대로 공사가 완료될시 경기 남서부쪽에 사람들이
북한산 공원을 손쉽게 이용할수있고 많은 불교 신자들은
북한산쪽의 사찰을 이용하여 하고자 하는 모든일이 될수 있도록
불공을 들이기가 더욱더 편리할것입니다.
우리모두 현노선대로 빨리 공사가 진행되도록 해야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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